공지사항
[등록]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- 작성자
- 조정원
- 조회
- 25139
- 작성일
- 2021.07.15
- 부서
- -
- 내선번호
- -
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1. 분할납부 대상: 재학생(복학예정자 포함)
※ 분할납부 제외자: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학생
2. 분할납부 신청기간: 2021.8.18.(수)~ 8.19.(목) [09:00~18:00]
※ 수업연한초과자는 2021.9.14.(화) 09:00~16:00 신청
※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
3. 분할납부 신청방법: 온라인 신청(원스톱서비스-학사관리-등록-등록금분할납부신청)
4. 분할납부횟수: 2회~ 4회 중 본인이 선택
5.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
가. 발급방법: 원스톱서비스-학사-등록에서 발급
나. 발급예정일: 2021.8.21.(토) 09:00부터(수업연한초과자는 2021.9.15.(수) 09:00부터)
6.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
가. 1차: 2021. 8. 23.(월)~ 8. 26.(목) [농협은행, 대구은행, 기업은행]
단, 수업연한초과자는 2021. 9. 15.(수)~ 9. 16.(목) [농협은행]
나. 2차: 2021. 9. 28.(화)~ 9. 29.(수) [농협은행]
다. 3차: 2021. 10. 21.(목)~ 10. 22.(금) [농협은행]
라. 4차: 2021. 11. 17.(수)~ 11. 18.(목) [농협은행]
※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.
7. 분할납부 금액
선택횟수 | 분할납부 예정금액 | |||
1차 | 2차 | 3차 | 4차 | |
2회 | 등록금액 × 1/2 | 등록금액 × 1/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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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회 | 등록금액 × 1/3 | 등록금액 × 1/3 | 등록금액 × 1/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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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회 | 등록금액 × 1/4 | 등록금액 × 1/4 | 등록금액 × 1/4 | 등록금액 × 1/4 |
8. 참고사항
가. 2021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: 등록금 완납 후 신청
나.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
다. 문의전화 : 054-478-7118(재무팀)
2021. 7. 13 .
사 무 국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