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
- 작성자
- 김장환
- 조회
- 8319
- 작성일
- 2013.08.28
- 부서
- -
- 내선번호
- -
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구 분 | 기 간 | 내 용 |
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[제출처:학부(과)사무실] | 9.4(수) 10:00 ~ 9.6(금) 23:59 [3일간] | - 타학부, 타학년, 주/야 수강신청이 가능
-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(여석이 있는 경우 신청과목 제한 없음)
- 여석이 없는 경우 “수강과목 변경신청서”에 해당강좌의 담당교수님 확인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(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함)
- 여석이 없는 경우 2과목 이내 변경 가능 (삭제과목은 제한이 없으나, 추가과목은 21학점 범위내에서 2과목만 추가 가능) (단 학기초과학생, 졸업학기생,복수전공,부전공, 전과생, 편입생은 3과목 이상 가능 )
- 재학생은 수강지도상담 승인 받아야 수강신청가능(2학기 복학생 제외)
|
페강.합반.분반 과목 수강정정기간 | 9. 11(수) 10:00~ 9.13(금) 18:00 [3일간] | - 폐강, 합반, 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
- “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 ” 작성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|
- 개설교과목 조회는 학교 홈페이지 금오인->학사정보->개설과목안내 메뉴 혹은 원스톱서비스 개설과목조회에서 가능합니다.